m.m.e 제품은 구매하고 나면.. 다른 제품이 자꾸 아른거려서... 미쳐요 ㅋㅋㅋㅋ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포장에 진심인 게 느껴져요..받을 때마다 항상 포장 용기가 달라요.. 오늘도 열자마자.. 대만족했습니다.팔찌도 사이즈 딱 적당하고 손목에 착~ 앵겨서 너무 좋습니다.여름 내내~ 이쁘게 잘 착용하겠습니다. 감사해요~
mme